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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기획서
진행된 프로토타입
어려웠던 점
1. 텐션 게이지 자체보다는 푸드파이터가 식사중일때에는 요리사의 데미지 카운트가 정지되게 만드는 것,
다시 말해서 멀티 쓰레드를 활용하는 것에서 어려움이 있었다.
처음에는 배열의 크기를 Length함수로 판별해 그것을 조건으로 타이머의 정지와 재개를 판별했지만
이것이 잘 되지 않자 식사 중인지를 판단하는 bool 변수를 따로 만들어 이것을 조건으로 하자 해결됐다.
배열의 문제인가 해서 언리얼의 배열 구조에 대해서도 좀 더 알아보게 되었는데
블루프린트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리스트는 가변적 배열이며 딕셔너리도 제공하기는 하지만
세트는 제공하지 않는 것으로 보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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